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사막투어 Dubai Desert Safari

두바이 사막투어

두바이 사막투어 검색하면 너무 많은 업체가 나온다.

#1 OceanAir Travels
https://www.viator.com/tours/Dubai/Red-Dunes-By-Quad-Bike-Sandboarding-Camel-Ride-and-BB-Dinner/d828-91421P4
#2 Arabian Adventures
https://www.arabian-adventures.com/ae/english/desert-safaris/aa-evening-desert-safari-dubai-shared-vehicle.html

두 개 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, 쿼드 바이크를 꼭 타고 싶었기 때문에 첫 번째를 골랐다.
그리고 각자 운전하는 것으로 해서 한 사람당 $124.4였다. 쿼드 바이크 1대를 둘이 같이 타면 $96였다. 일단 찜하고 나중에 결제할 수도 있다.

가이드가 숙소로 픽업을 온다. 한 차에 가이드 포함해서 총 7명이었고, 운 좋게 조수석에 앉았다. 자동차로 2~30분 정도만 가면 그 많던 화려한 빌딩이 사라진다. 가는 길에 감옥도 봤는데, 진짜 사막 한 가운데 아무것도 없는데 덩그러니 있다. 감옥 크기도 아주 작았다.

쿼드 바이크는 마음대로 운전할 수 없고, 한 줄로 줄지어 가야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. 달릴 때는 속도 때문에 더위를 견딜만했는데, 중간에 멈추니까 땀이 줄줄, 집에 와서 사진 보니까 이마, 팔 혈관이 화가 났다. 너무 더워서 찬물을 벌컥벌컥 마셨더니 금방 토할 것 같았다. 사람들은 멋진 사진 찍느라 바빴는데, 나는 너무 더워서 대충 찍고 백업 차에 앉아서 쉬다 나와서 사막 썰매를 한 번 탔다. 10분 더 가야 하는데 자신이 없어서 내가 타고 온 쿼드 바이크 버리고 남편 뒤에 앉아서 왔다. 근데 뒤에 앉아 있는 게 더 힘들었다. 남편을 붙잡으면 헬멧끼리 부딪치고, 뭔가 잡을 만한 것이 없었다. 게다가 가운데는 엔진이라 다리가 너무 뜨거웠다. 코너 돌 때마다 팔랑팔랑 휘날렸다.

캠프에 가서 낙타 타고, 매랑 사진 찍고, 팔에 헤나도 그리고, 전통의상도 입어봤다. BBQ는 맛있었고, 쇼는 조금 허접했지만, 볼만 했다.

가이드가 물건 팔려고 수작도 안 부리고, 팁/리뷰 요구도 안 하고, 설명은 잘 해줘서 좋았다.

댓글